본문 바로가기

정보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정확히 알기!

이벤트나 지인의 선물 혹은 현금보다 저렴해서 가끔 생기게되는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끔 문화상품권이 생겨도 사용처를 잘알지못해 그냥 게임 캐쉬로 지르거나? 아니면 많은 사용처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필요없는데에 쓰게 되는게 부지기수잖아요

그런일 없게끔 이번기회에 확실히 알아보는게 좋겠죠?

예전에는 그냥 문화상품권으로 통용되었던거같은데 이렇게 귀여운 케릭터에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이라고 이름이 적혀있네요.

그냥 종이지폐로만 있는게 아니라 해피머니 모바일상품권도 존재하네요 역시 스마트시대라 이정도는 기본이겠죠? 

지폐스타일도 한가지가아니라 5천원건 만원건 다양하고 색상도 여러가지로 존재합니다. 이것은 일부에 불과하구요

 역시 많은사람들이 쓰는거다보니 지폐에서 부터 해피머니 모바일상품권까지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는군요 자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검색창에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이라고 검색하신후에 사이트에 나오는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사용처 라고 적혀있는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거기 클릭하시면 온라인사용처/오프라인사용처/모바일사용처/모바일상품권사용처/테마사용처 이런 탭이 나오게 되는데요 저기 저렇게 분류되어있는것만봐도 쓰임새가 정말 많아보이죠? 일단 온라인사용처먼저 들어가볼까요 

예스24부터 리그오브레전드, 멜론, 온디스크, Hmall 등 굉장히 다양한분야에 유명한 사이트란 사이트는 전부다 있는데요, 밑에보시면 페이지수 보이시죠? 10페이지 뒤로도 더 많은 사이트가 존재하는것 보니 왠만한 유명한사이트에 결제할수있는곳은 죄다 모아놓은것 같군요 그만큼 활용도가 넘친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도 외식 일부분만 보여드리면 뚜레쥬르, 피자헛, 티바두마리치킨, 마켓오, 스파게띠아, 용궁, 오리옥스, 스시로, 불고기브라더스 당장이라도 외식하고 싶은 유명한 업체들을 모아놓은거 같네요

모바일 사용처 역시 두말하면 입만 아프겠죠? 롯데시네마, 신라면세점, 파일조, 소녀나라, 소리바다, 배달통 등등 왠만한 앱/어플리케이션은 다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어떤가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얕보면 큰 코 다치겠죠? 말만 문화상품권이지 그냥 현금이라고 봐도 될정도료 쓰임새가 어마어마 합니다. 앞으로 상품권이 생기면 적절하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