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홍일권 나이 결혼 이혼 이연수 인연 인생스토리

원조 하이틴스타 배우 홍일권이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먼저 홍일권 나이 등 프로필 이력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는 1987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88년 뮤지컬 배우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1990년 KBS 공채 탤런트로 '사랑이 꽃피는 나무' 작품으로 공중파 데뷔하게 됩니다.


홍일권의 나이는 1968년 생.


홍일권 학력 대학 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신체 키 183cm 체중 76kg


혈액형 A형 


유도 2단 자격증도 있습니다.




이날 이연수는 불청에서 새 친구 홍일권이 기다리고 있는 해변으로 향했고 그가 새 친구라는 걸 확인하고 반가운 미소를 짔죠.



홍일권 리즈시절 젊은시절 과거사진.




그는 "잘 지냈냐. 더 예뻐졌다"며 반갑게 인사했고, 이연수는 "진작 나왔어야지"라며 환하게 웃는 모습.



홍일권과 이연수는 지난 2011년 드라마 '산 너머 남촌에는'에서 첫사랑 역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이에 그는 "연수는 오랜만에 봤는데도 많이 변하지 않았더라. 무엇보다 너무 반가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첫사랑의 연인으로 생각되는 오빠다. 20년 전 정도에 푸릇푸릇한 20대 때 일 때문에 알게 됐고, 친하게 지냈다. 어디론가 사라졌다가 내 눈앞에 다시 나타난 느낌이었다"고 회상했습니다.



홍일권 결혼 여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는데 확인된 바에 따르면 미혼이라고 알려졌습니다. 특히 홍일권 이혼 관련해서 현재 포털사이트 등지에 연관검색이 나와있기도 한데 이는 사실이 당연히 아니며 홍일권 아내, 부인 등도 결혼을 안했으니 사실이 아닙니다.



그는 데뷔 이후 연기 생활을 잠시 접고 여행사 등 사업을 했는데 다 잘 되지 않았다고 하며 현재는 연기에만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