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넥센 박동원 결혼 아내 부인 사연 안타까움

넥센 히어로즈 박동원 선수가 팀 동료 투수 조상우와 함께 성폭행 의혹으로 물의를 일으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특히 두 선수 중 박동원은 결혼식을 올린 지 2년이 채 되지 않은 유부남임이 알려짐에 따라 사건에 연루된 점은 충격을 안겼고 박동원이 밝힌 아내와 발언 등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11일 박동원 결혼 소식이 전해졌는데 삼성 라이온즈 투수 김대우의 주선으로 신세라 씨와 만나 2년 반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고 하며 박동원과 아내의 나이차이는 아내가 1살 연상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동원 아내 신세라 씨 직업은 대학에서 법학과 범죄학을 전공한 미모의 여성으로 알려졌으며 지난해 7월 엠스플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박동원 부인 신세라 씨와 장모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그는 8경기에서 홈런 6개를 기록하는 등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비결에 대하여 "아내가 맛있는 음식을 많이 챙겨준다. 장모님도 몸에 좋은 음식을 많이 해준다. 아내도 장모님도 요리 솜씨가 굉장히 뛰어나다. 두 여자분께서 잘해주신 덕분이다. 그 덕을 보는 것 같다"고 자랑한 바 있습니다.




또 자신의 신혼생활에 대해 박동원은 "결혼 전에는 혼자 살았기에 시즌 때에는 선수들과 같이 있었다. 혼자 있으면 심심하고 외로워 선수들을 많이 만나고 밥도 먹고 게임도 했다"며 "이제는 혼자가 아니라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났다"라며 결혼 전후의 변화된 삶을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결혼식 때 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아 불우이웃에게 기부한 일화에 대해서도 "우리 와이프가 생각한 일이다. 와이프가 생각이 깊다"며 칭찬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또한 아내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만든 야구 티켓 청첩장을 언급하며 "장가를 잘 갔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에 현 논란이 너무 안타깝다는 팬들의 질타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팬들은 "수사결과가 더 나와봐야 알겠지만 너무 안타깝다. 왜 책임지지 못할 일을 저질렀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프로필


나이 1990년 4월 7일 생


박동원 고향 출신지 부산광역시


학력 부산양정초 - 개성중 - 개성고


포지션 포수


체격 키 179cm, 몸무게 92kg



박동원과 조상우는 경찰 조사에서 강압이나 폭력은 일절 없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넥센 구단은 보도자료를 통해 "두 선수가 불미스러운 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어 23일 1군 엔트리에서 제외하기로 했다"고 입장을 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