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채시라 나이 남편 김태욱 딸 리즈 집안 최근모습 대단하네!


채시라 나이 남편 김태욱 딸 리즈 집안 최근모습 대단하네!


채시라 남편은 가수 김태욱으로 또 다른 직업으로 아이패밀리SC 대표로 웨딩 사업을 펼치고 있기도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18년차로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채시라 남편 김태욱 첫 만남은 개그맨 김국진이 있었기에 만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김국진 씨가 게스트로 나왔어야 하는데 눈이 많이 오고 길이 막혀서 못 온다고 연락이 왔고 그러면서 김태욱씨가 고정을 4개월여 했다고 하네요.


이것이 계기가 되어서 남편과 연예를 시작하게 되었기에 어떻게 보면 김국진이 두 사람의 만남에 가장 큰 공헌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조금씩 알아가면서 당시 톱스타였던 채시라 김태욱 두 사람이 결혼까지 이르게 되며 세간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프로필


채시라 본명 입니다.


채시라의 나이 1968년 6월 25일생 (김태욱의 나이는 1969년 생 연상연하커플)


신체 167cm, 48kg, 혈액형 A형


채시라 학력 대학 용두초등학교, 숭의여자중학교, 대원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채시라 고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데뷔 1984년 CF 가나 초코렛


가족 배우자 김태욱, 슬하 1남 1녀, 여동생 채국희


종교 천주교 세례명 클로틸다




채시라의 남편 김태욱 씨의 집안이 재벌 2세라는 소문이 돌 정도로 잘 살았다는 말이 많았는데 부모님의 도움 없이 자수성가한 것이 크다고 합니다. 마치아무 노력 없이 집에서 받쳐줘서 그렇게 된 것처럼 오해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죠.


실제로 김태욱 아버지 김방훈 씨는 흔히 알려진 재벌이 아닌 2012년 '뉴스메이커' 보도에서 섹소폰을 통해 음악치료를 하는 재능기부자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채시라 남편 이력이 화려한 가족!


 아빠 김방훈 씨는 프랑스 세계평화회의 파리장서 137인 독립애국지사 곽수빈 선생의 외손자이며, 대구지방법원 판사서기장을 지낸 아버지의 3남1녀 중 차남으로 태어났고 그는 이런 김방훈 씨의 외동 아들입니다.



채시라 젊은 시절 리즈 시절 사진


최근 채시라 재혼 그리고 채시라 이혼 이야기는 가수 신성우와 약혼까지 했다가 결혼하지는 않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이는데 당대 최고의 여배우와 가수의 만남에 온 국민이 관심을 가졌지만 가족이 서로 반대를 하면서 이별해야만 했고 신성우와 결혼은 하지 않았으니 재혼도 사실이 아닙니다.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채시라 자녀 아이 슬하 1남 1녀가 있습니다. 채시라 딸 김채니 양사진 올해 나이 17세로 정말 미모가 점점 물오르고 있는 모습이네요.



채시라 아들은 아빠를 많이 닮은 거 같죠? 그녀는 미우새에 출연해 결혼과 자녀에 대한 이야기를 어머니들과 함께 나누며 자연스레 공감대를 끌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