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레버넌트 실화 줄거리 촬영지 곰 장면 결말 뜻

2016년 최고의 화제작이죠 "레버넌트 : 죽음에서 돌아온 자" 오늘 열린 제88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3관왕 (남우주연상, 감독상 촬영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둡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결국 오스카상을 차지하면서 그간 매번 고배를 마시던 설움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네요^^;

화제작 영화 레버넌트에 실화, 줄거리, 촬영지, 곰 장면, 결말, 뜻 등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레버넌트 뜻은 보시다피시 부제로 적혀있네요 죽음에서 돌아온 자라고 해석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줄거리를 살펴보면


서부 개척시대 이전 19세기 아메리카 대륙에는 사냥꾼 휴 글래스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는 아들을 데리고

동료들과 사냥을 하던 중에 회색곰에 습격을 당하고..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톰 하디) 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는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이야기를 안하고 넘어갈수 없겠는데 아카데미시상식에서 다섯 차례나 노미네이트 되고도 수상의 영광은 얻지 못했었는데요 

레버넌트에서 휴 글래스로 열연을 펼쳐보였는데, 절체절명 위기속 고통을 뛰어넘는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대니쉬 걸) 에디 레드메인, <마션> 멧 데이먼, <트럼보> 브라이언 크랜스톤, <스티브 잡스> 마이클 패스벤더 등 쟁쟁한 후보들을

따돌리며 마침내 오스카 트로피를 차지하면서 많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만큼 영화도 좋았기에 이런 쾌거도 가능한거 같네요




레버넌트는 19세기 미국 서부시대 개척전 서부시대의 역사적 인물 휴 글래스의 실하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촬영지는 캐나다 엘버타에서 찍었다고 하는데 영화와 정말 잘 어울렸던 촬영 장소 같습니다.

회색곰을 만나는 곰 습격 장면이 정말 인상적이기도 했죠 결말은 스포가 될수 있으니 직접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자 아카데미 시삭식에서 3관왕을 차지만 레버넌트에 실화, 줄거리, 촬영지, 곰 장면, 결말, 뜻 등에 대해서 간략히 포스팅 해봤습니다.

작품성과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니 아직 안보신분들 있다면 보시는것을 추천드리고 후기를 봐도 좋은영화임에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