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백진희 윤현민 전소민 박서준 관계 열애 결별 비화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가 공개 열애 이후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동료 배우 박서준과 전소민이 같이 언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요약해서 들여다보도록 하죠.




윤현민과 백진희는 세 번째 열애설이 불거진 올 3월이 되어서야 열애를 공식 인정했는데요. 두 사람은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윤현민과 전소민은 지난 2015년 4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이듬해 1월 결별했습니다.


윤현민 전소민 둘의 결별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드라마 촬영 등으로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고 그 이유를 밝혔습니다.


네티즌들은 백진희 윤현민 둘과 전소민을 엮으며 그간 불거졌던 열애설을 두 차례나 부인한 것은 전여자친구와 관련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죠. 또 윤현민과 전소민이 결별한 시기와 백진희와 열애를 시작한 시기가 겹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처음 열애설이 제기됐을 당시 이케아에서 포착된 사진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내딸 금사원 당시.



특히 전소민은 윤현민과 결별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은희경의 시 ‘헤어진 후’를 올린 바 있습니다.


해당 시를 살펴보면 “우리가 헤어진 건 다른 이유는 없었어. 그냥 우리가 덜 사랑했던 거, 덜 절실했던 거 그거지. 너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생각해봐. 우리가 사는 게 사막이고 내가 물 한 컵이었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 것 같아”라는 내용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윤현민은 또한 박서준과는 절친으로 알려져있는데 공교롭게도 백진희 박서준 둘의 열애설이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한 TV프로그램에서 연예계 절친 스타 명단 남사친-여사친 5위에 들 정도로 박서준과 백진희가 친한 사이이기 때문에 그런 소문이 돌았던 것인데 결과적으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었죠.


결과적으로 전소민은 윤현민의 전여친이기 때문에, 박서준은 백진희 그리고 윤현민과 절친이기 때문에 네티즌들의 관심을 많이 받게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