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장영남 남편 이호웅 나이 및 재혼 루머

장영남 남편 이호웅 나이 및 재혼 루머 


장영남은 지난 2011년 12월 7세 연하의 연극연출가 이호웅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난해 4월 첫 아들을 얻었습니다.


7살 연하 남편 이호웅과의 러브스토리




장영남 남편 직업?


대학교수인 이호웅과의 첫 만남은 어땠을까요? 과거 tvn 택시에 출연해 그녀는 "외모적으로 눈에 들어오는 스타일이었다. 또 말이 없는 내성적인 성격도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는데요


장영남은 "이후 안부문자 정도를 주고받다가 공연 마지막 날 남편이 선물을 줬다. 선물 안에 장문의 편지가 들어있었다"며 "'내가 감히 무례하게도 선배님을 좋아했던 거 같아요'라는 내용이었다. 다시 태어난 거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고백합니다. 




프로필


장영남 나이 - 1973년 11월 25일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 남편 이호웅, 슬하 자녀 아들 (2014년생)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데뷔 - 1995년 극단 목화 단원


소속사 - BH 엔터테인먼트




장영남 남편 나이 1980년 생으로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까지 밟은 능력자입니다.



장영남 재혼 루머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화신’에서 장영남 이혼, 재혼 관련 소문으로 시댁 식구 눈치를 봤다고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장영남을 포털 사이트에 치면 이혼이나 재혼 등이 연관 검색어로 뜬다는 것이었습니다.

 



확실히 사진을 보면 볼수록 훈남이 차원을 넘어선 연예인이라고 할정도로 정말 잘생긴 것 같습니다


그녀는 “나를 따라다니는 연관 검색어들 때문에 시댁 식구들이 신경 쓰였다”며 “시어머니가 가끔 컴퓨터를 하시는데, ‘어머니가 보시면 어떡하지?’하는 생각에 걱정이 됐다. 그래서 어느 날 어머니께 먼저 ‘연관 검색어에 재혼이 올라와 있더라고요’라고 말씀드렸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보니 사람들이 오해를 한 것 같습니다. 사실이 아니니 오해는 금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