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진구 나이 아내 김지혜 직업 결혼 풀스토리

2014년 9월 진구는 작품 속 캐릭터와 정반대로 짝사랑한 여자와 결혼에까지 골인하죠. 가수 거미의 네다리 건너 친구로부터 2013년 지금의 아내와 생애 첫 소개팅을 가졌다고 합니다.




참하고 단아한 느낌의 진구 아내 김지혜 씨 얼굴 사진.


당시 첫 만남을 가졌는데 생각보다 도시적이고 딱딱했다는 인상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진구는 결혼에 대해 '그런데 집에 돌아가는 길에 이 사람과 결혼할 것 같다'는 촉이 왔고 이후 프러포즈를 3개월 동안이나 준비했다고 해요.


 어깨너머로 배운 편집기술로 뮤직비디오도 만들고 아내 이름 김지혜를 넣어 직접 작사도 했다고 하며 당시 섣불리 고백하면 거절당할까 고민했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나 '이 사람 아니면 2~3년 솔로겠다'고 생각해서 붙잡았다고 합니다.


진구 아내의 나이 및 직업을 보면 나이차이는 4살 연하라고 하며 회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로필 


진구 나이 1989년 7월 20일 생 올해 38세


가족관계 진구 와이프, 슬하 아들 2명


신체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


진구 학력 대학 경동고등학교, 삼육의명대학 광고정보과


종교 기독교


진구 고향 서울 동대문


데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2013년 12월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짝사랑 사실을 당당히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이후 고백 한달 뒤 지금의 아내와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입니다.



진구 자녀 아이로 벌써 아들 2명을 낳았는데 2015년 첫째 아들 진원 군 출산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누구 닮은 것” 같냐 는 질문에는 “나를 많이 닮은 것 같다. 무척 남자답게 생겼다. 이름은 외자다. ‘진원’이라고 지었다”고 밝히죠.



그리고 2016년 둘째 출산 사실까지 알리며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됐습니다. 그 누구보다 바쁘고 행복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