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홍영기 남편 이세용 쇼핑몰 아들 나이 이혼 루머 풀스토리

홍영기 남편 이세용 쇼핑몰 아들 나이 이혼 루머 


mbn 속풀이쇼 동치미 얼짱 출신 쇼핑몰 CEO 홍영기가 출연, 3살 연하의 남편 이세용과의 결혼과 혼전임신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아 주목 받고 있습니다.




홍영기 나이 1992년생 생. 


 홍영기 남편 이세용 나이가 1995년 생. 나이 차이는 3살이 납니다. 


얼짱 출신으로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던 홍영기는 지난 2014년 이세용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하며 네티즌들에게 놀라움 안긴 바 있죠.


특히 홍영기는 결혼과 함께 혼전 임신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은 더했습니다. 임신했다는 것을 알고 엄청 울었고 '이건 뭐지? 왜지? 이런 느낌이었다'고 하는데요. 복합적인 생각이 들었고 어린나이였기에 더욱 슬펐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아들을 숨기고 다녔지만 나중에 돌이켜봤을 때 아이와의 추억을 생각하니 그럴 수가 없었고 아이를 공개하고 나서 다른 리틀맘들로부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홍영기 수입 연봉 매출 등을 공개한 적이 있죠. 운영중인 쇼핑몰 수입에 대해 "순수익이 아닌 월 최고 매출은 3억 원이다. 평균 매출은 1억 원 정도 된다"고 밝혔습니다.




홍영기 남편 이세용과 사이에서 두 아들 재원과 제트를 두고 행복한 가정을 꾸렸는데 홍영기의 아들 이름이 '제트'여서 논란이 된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댓글이나 기사에 둘째 이름이 '세원'이라고 많이 나와있다. 하지만 제트는 세원이가 아니다. 내 아들 이름은 알파벳 중에 가장 마지막에 있는 'Z'를 보며 양보를 하며 살았으면 좋겠는 마음으로 지은 것"이라며 "이름으로 논란이 많았다. 우리를 어린 부부라고 생각하기도 했고, '이름을 너무 막 지었다', '이름 가지고 장난치냐'는 말을 많이 들었다"라고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홍영기 이혼 단어가 리틀맘이라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에 떠있기도한데 이혼은 사실이 아닙니다.



홍 대표는 현재 연 매출 3억원을 올리는 온라인 쇼핑몰 ‘온더플로우’의 CEO로 활동하고 있으며,  남편인 이세용 직업도 역시 최근 신발브랜드를 론칭하며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홍영기 쇼핑몰 온더 플로우 주소 http://onthe-flow.com/


남편 신발 쇼핑몰 - http://www.humant.kr/


 어린 부부는 육아와 사업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있는 셈. 홍 씨는 힘들 때마다 남편의 응원에 다시 힘을 얻는다고 한며 토요일이 되면 온전히 아이들과 시간을 보낸다는 홍 씨는 리틀맘을 넘어 슈퍼맘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