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nrg 문성훈 결혼 부인(아내) 이혼이유

nrg 문성훈 결혼 부인 이혼이유


 2011년 4살 연하 나이의 일반인 아내와 결혼한 NRG 출신 문성훈이 약 2년 만에 합의 이혼 했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최근 근황을 이러한 사실로 접해 당황하는 분들이 많은데 문성훈 부인 사연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알려진 바에 따르면 문성훈 이혼 사유에 대해  살아온 환경도 달랐고 함께 지내며 맞지 않는 부분들을 발견하면서 헤어지기로 마음 먹었다는 것이었는데요


또한 문성훈 전부인 변숙영 씨는 "남편이 인기관리 때문에 엄청 속상하게 했다. 가수 노유민을 만났는데 동생이라고 나를 소개해 그 모습을 보고 서운해서 만나야 되나 말아야 되나 싶었다"라고  결혼을 망설였던 사유를 고백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뭐 결국 성격차이로 헤어지게 된 것입니다.




방송에서 비춰진 문성훈 아내 분을 보면 정말 연예인을 뺨치는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 4월 결혼한 그는 2012년 9월 SBS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에 아내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문성훈 집안 재산도 화제인데 살펴보죠.


노유민은 "과거 집에서 나와 가출을 했을 때 성훈씨 집에서 지냈었다. 그 친구 집에 지하벙커가 있어서 그랬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MC들과 다른 출연진들이 집이 어느 정도로 크기에 지하벙커가 있는지 궁금해하자 노유민은 “집이 어마어마했다. 그 집이 한 1000평 정도 됐던 것 같다”고 밝히며 재력이 상당함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지난 1997년 NRG 멤버로 데뷔해 2005년 7집 앨범을 끝으로 연예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2005년 NRG 탈퇴 이후 연예계 활동은 일체 하지 않은 채 문성훈 가방 가죽공방과 수트 원단 사업 등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