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김정균 전부인 아내 이혼사유 알고보니..

 배우 김정균이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는 1985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1991년 KBS 공채 탤런트로 발탁된 이후 90년대를 풍미했던 배우입니다.




1999년 김정균 결혼 소식이 들려옵니다. 김정균 아내 분 직업은 스튜어디스 출신이었죠.


그러다 2008년 결혼 9년만에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이 들려옵니다. 배우 김정균 이혼 사유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김정균 부인 분께서 먼저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 시작된 법정 공방은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판결을 내리며 마무리 되는데요. 김정균의 전부인은 당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소송이 마무리됐다고 말해 사실을 확인해 줬지만 당사자인 그는 줄곧 부인해왔던 상황이라 의아해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김정균은 이혼 판결이 나온 당일까지도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이에 부인도 왜 사실을 숨기려고 하는지 모르겠다고 털어놓죠.


 김정균은 와이프와 갈라서기 전인 몇달전 큰 말다툼을 벌인 이후 별거에 돌입했으며 그 사유는 가정생활에 충실하지 못한 이유로 나중에 알려지게 됩니다. 부인이 합의 이혼을 요구했으나 남편의 반대로 1년여간 소송을 벌인 것이죠.


이에 대해 그는 "파경 이유가 내가 결혼생활에 충실하지 못해서라고 나간 걸 봤다. 이는 사실과 다르지만 구체적으로 언급하진 않겠다"고 선을 긋습니다.


김정균 자녀 아이로 슬하에 딸 한 명을 두었는데 부인이 외동딸에 대한 양육권을 갖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탤런트 김정균 나이 1965년 10월 13일 생 


고향 전라남도 목포


소속사 포인스타즈


가족 슬하 1녀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석사과정


김정균 재혼 여부에 대해서도 궁금해 할 수 있는데 확인된 바에 따르면 재혼하지 않았습니다.



김정균 근황이 조금 안타깝더군요. 올해 4월 아침마당에 출연한 그는 아내와 이혼 후 7년 동안 얼굴을 보지 못했던 딸을 이번 영화 후반 작업을 할 때쯤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 때 아내와 파경하며 아이와 헤어졌다. 이후 딸을 보여주질 않더라. 영화 촬영 들어가고 후반작업에 들어갔는데 아이 엄마한테 연락이 왔다”고 털어놓습니다. 



그렇게 해서 7년 만에 김정균 딸을 만난 것인데 딸 나이가 고등학교 1학년 생인데 정말 잘 자랐다고 합니다. 그는 "오랜만에 보니 너무 예쁘고, 처음 봤을 때는 왜 안 찾았냐고 해서 무조건 잘못했다고 했다. 딸은 현재 예고에 재학 중이고 가정법원을 통해 한 달에 2번씩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번 불청을 통해서 조금 더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