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김보연 남편 전노민 이혼사유 알고보니 슬프다

9살 나이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김보연 전노민 부부는 각자 한 번의 이혼의 아픔을 겪었었죠. 2004년 전노민과 김보연 재혼 발표는 조심스러웠지만 그만큼 많은 응원을 받았지만 8년만에 이혼을 해 팬들을 아쉽게 만듭니다.




김보연의 나이는 1957년 12월 31일 생 61세, 전노민 나이 1966년 8월 28일 생 52세입니다. 


김보연 첫번째 결혼은 1998년이었습니다.


김보연 전남편 이시우 씨 직업은 루지애나주립대학교 유전공학박사 과정을 밟고 있던 인물로 수재였다고 하며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을 때 만나게 됩니다. 첫번째 남편과 슬하에 두 딸을 낳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김보연 남편 이시우와 한국 연예계 복귀와 성격차이 등의 이유로 불화를 겪으며 별거를 거친 후 이혼을 하게 되죠. 이후 2003년 김보연과 전노민이 드라마를 함께 하며 사랑이 싹텄고 재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전노민 재혼 이유


그는 과거 승무원으로 일을하다가 배우가 된 케이스죠. 승무원으로 일을 할 당시 첫번째 결혼을 했었습니다. 이혼 1년 전부터 별거를 했고, 딸이 8살 때에 미국에 사는 누나에게 보내며 헤어졌다고 합니다.


전노민이 이혼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배우 데뷔였는데, 회사를 그만두고 연기자로 전향하면서 전노민 아내 분과 갈등을 빚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죠.  전노민 딸 전은지는 전노민 전부인 전처 사이에 낳은 자녀입니다.




 그렇다면 김보연 이혼사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김보연 루머 위장이혼부터 시작해 남편과 여러가지 말이 나오게 되는데 결정적으로 갈라놓은 것은 다름 아닌 전노민의 사업실패였습니다.



그는 “시작은 참 쉽게 했는데 과정은 힘들었던 것 같다. 그걸 제대로 하려고 욕심을 내다보니까 힘들고 그래서 여러 가지로 상황이 어려웠다”고 털어놓은 적이 있죠. 막걸리 사업 실패로 경제적 어려움을 안게 된 그는 아내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아 이혼을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보연 딸 김은조 김은서 자녀와 전은지 세 딸의 모습. 아침 방송에 나와 화목하게 잘 지내는 모습도 보여줬었죠. 경제적인 문제로 헤어졌지만 나쁘게 헤어진 것이 아니기에 우연히 촬영장에서 김보연 남편 전노민을 만났을 때도 서로 안부도 묻고 그랬다는군요.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