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박선주 나이 남편 강레오 결혼 저작권료 연봉 풀스토리


유명 가수들의 보컬 스승으로도 알려진 베테랑 가수 박선주와 원조 셰프 강레오는 각자의 분야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능력자로 유명하지만 서로에게는 애정이 가득한 사랑꾼 부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선주와 강레오는 지난 2012년 결혼했는데요.


강레오는 결혼전 아내가 매우 똑똑하고 어떤 면에서는 천재적인 재능까지 있다고 소개하며 "처음 만났을 때 아내는 앉아 있었고 나는 걸어서 들어오는 중이었다. 그냥 딱 걸어오는 거 5초 본 것 같다"며 그 짧았던 5초 만에 반해버렸다"고 말해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는 다른 지인들도 많았지만 유독 박선주와만 대화를 하고 싶었고 이야기를 할 수록 더 궁금해졌다고 하네요. 원래 결혼할 생각이 없었지만 결혼을 안 하면 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특히 박선주 강레오 나이 차이 때문에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박선주가 1970년 11월 30일 생으로 올해 48세이고 신랑은 1976년생으로서 6살 나이차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참고롤 박선주 학력 정신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뉴욕대학교 심리학과 졸업한 재원. 고향은 서울.


강레오의 학력 역시 런던 웨스트민스터킹스웨이대학 NVQ2 코스 수료했고 능력있는 부부들입니다.



앞서 백년손님 자기야 녹화에서도 두 사람은 서로를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박선주는 “평소엔 말투가 세지만 남편 앞에서는 다정하고 여성스러워진다”며 남편 앞에서 달라지는 자신의 모습을 고백했는데요 .



남편은“아내가 귀여워서 결혼했다”, “집에 있으면 토끼 같다”며 애처가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는데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이후 이어지는 거침없는 토크에 그는 지난 번 혼자 출연했을 때와는 다르게 진땀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강레오와 박선주 자녀 및 아이로는 딸 에이미양이 있습니다.



박선주 재혼 루머가 있기도 했는데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해서 생긴 오해로 보이며 사실이 아닙니다.



한편, 이날 박선주 저작권료가 “1년에 최대 3억까지 들어온 적 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저작권료는 사후 70년까지 들어온다는 사실까지 알려지자 함께 출연한 패널들마저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선주 남편 강 셰프는 “본 적도 없는 돈이다. 모든 것은 딸 에이미에게 가게 되어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자신은 저작권료의 관리자일 뿐 딸 에이미에게 모든 권리가 있다고 비밀을 밝히자 패널들은 딸 에이미를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