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성경 인성 논란 조혜정 신경전 팩트

 이성경 인성 논란 조혜정 신경전 팩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이성경 조혜정 두 사람을 놓고 난리가 났네요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팀과 코멘터리 작업을 할 때 후배 조혜정을 무안하게 했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오며 논란이 확대되고 있는데 이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올라온 게시글을 보면 지난 3월 조혜정이 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으로 먼저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고 함께 출연한 이주영을 비춰주면서 당시 상황을 중계하고 했다고 합니다. 


그 자리에 함께 있던 이성경은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뒤늦게 시작하면서 시청자들이 대거 팬들이 그쪽 방송 쪽으로 몰려 조혜정이 무안한 상황을 맞이했다는 것이 주된 요지이며 인성 문제로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실제 해당 영상을 보면 조혜정의 방송이 4분 30초 가량 진행됐을 때 이성경의 방송이 시작되는데 방송 시청자 수가 2만 5천명이 넘어서자 누군가가 조혜정에게 "너는 꺼라 그냥"이라고 무안을 주는 모습 등이 담겼고 이후 민망한 듯 방송을 종료하게 되죠.


그럼 다음으로 당시 상황과 반응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를 두고 누리꾼 사이에는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네티즌들은 충분히 무안할 만한 상황이었으며 후배한테 아량을 못 베푸는 건 너무한 일이라고 이성경 인성 문제를 거론하고 나섰는데요.



"2만명이나 봐 대박 혜정아 너 꺼라 그냥" 이렇게 말한 사람은 조금 너무 한 것 같네요. 상처를 받았을 거 같습니다.


 또 다른 의견들을 보면 단순히 이 상황을 가지고 이성경의 인성 논란이 불거지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인데요 둘 다 방송을 켜서 팬들과 소통하는 것이 무엇이 잘못인가라고 반박하고 있는데 이 말도 딱히 틀린 것은 아닙니다.


조혜정이 인스타 라이브 방송 할 당시에 다른사람들 비추면서 이성경은 대충 얼버무리는식으로 지나갔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여자들의 이런 신경전 때문에 방송을 켰다는 지적도 나왔습니다.




문제의 조혜정 이성경의 인스타 라이브 동영상



때아닌 이성경 논란 현재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남주혁의 여자 팬들에게 과도하게 공격받는 측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이성경 성격 문제까지 거론하고 있는 상황이죠




2달이나 지난 인스타그램 라이브 사건 때문에 각종 포털사이트를 장악하며 때 아닌 인성 이야기까지 나오며 구설수에 휩싸이게 됐는데 당사자들 입장에서 정말 당황스러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