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연정훈 한가인 나이 아기 딸 근황 연규진 집안 재산 많은 이유


한가인 연정훈 부부는 지난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이 돼 2년간 교제한 후 2005년 4월 결혼했습니다.


당시 한가인은 24세의 어린 나이에 결혼해 연정훈은 수많은 남성들에게 '희대의 도둑'을 몰리기도 했었죠. 그러나 연정훈 키 178cm로 큰 편이고 외모도 훈남에다가 집안의 재산까지 상당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그럴 말은 쉽게 못할 텐데 어느정도 수준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가인의 아기사진 공개된 사진에서 한가인이 딸을 안고 있는 모습.


연정훈의 집안은 어느정도였을까요? 우선 친할아버지는 의사였고, 어머니는 서울대출신으로 원래부터 풍족하게 잘 사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연정훈 아버지 연규진 씨는 연기자로 잘 알려져 있지만 뉴서울호텔관광나이트를 인수해 사장으로 큰 돈을 벌었다고 알려져 있죠.  이후 서울예술문화원을 세워 연기자를 양성하기 시작했고 매니지먼트도 함께 설립한 사업가입니다.

 

연규진이 판교 쪽 땅부자라고 하는데, 일각에서 수백억은 거뜬하다고 추정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연정훈의 재산이 많은 것은 어떻게 보면 아빠의 힘이 컸겠네요. 고급 슈퍼카를 여러대 몰아 화제가 되기도 했죠.




궁금해 할 수 있는 연정훈 한가인의 나이차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정훈 나이 1978년 11월 생 올해 40세 한가인 나이 1982년 2월 생 올해 36세 딱 4살차이입니다.



한가인 가족 관계를 살펴보면 부모님, 오빠, 언니가 있습니다.



연정훈은 최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딸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연정훈은 딸에게 한정판 운동화를 선물하며 아기 바보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그는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현재는 100만원을 호가하는 나유명 스포츠 브랜드 운동화 제품을 딸에게 선물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일일 MC로 출연한 그가 아내에 대해 털어놓아 화제이기도 합니다. 


연정훈 장모님 즉 한가인 어머니 적극 추천 때문에 출연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연정훈은 “딸 육아 때문에 현재 장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 ‘미우새’는 장모님께서 매주 챙겨보시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하며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미소로 어머니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연정훈은 한가인과 결혼 11년 만에 어렵게 얻은 15개월 딸의 육아를 위해 밤 12시였던 통금 시간이 저녁 6시로 당겨져 본의 아니게 ‘혼술’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신동엽이 통금을 어기면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자 그는 “12시 통금을 넘어서 들어오면 스킨십에 제한이 걸린다”고 말하며 여전한 애정을 보여 주위에 부러움을 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