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성경 남주혁 열애부터 결별까지 디스패치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2017년 핑크빛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남주혁과 이성경은 지난 1월 종영한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 함께 출연하며 한층 가까워졌고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한 것입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인 12월25일 MBC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 후 각자 집으로 돌아가 다시 나와 만남을 가졌으며, 촬영이 없는 날을 이용해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비슷한 시기에 화보 촬영을 위해 미국 LA에 머무른 것으로 전해지기도. 남주혁은 한국으로 돌아와 이성경을 위한 옷과 커플모자, 꽃 등을 선물하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입니다.




지난 1월 종영한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했고 두 사람은 극중 연인으로 맞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성경은 지난 2월 열린 남주혁의 팬미팅에 비밀리에 방문했다가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당시 남주혁은 "여기 복주 있을 거다. 어딘가 복주 있을 텐데. 복주야!"라고 외쳤고, 이와 함께 화면에는 관객석에 앉아있는 이성경의 모습이 나타났죠. 그녀는 당황한 듯 얼굴을 가리며 수줍어하면서도 손을 흔들어 인사했고, 팬들은 뜨겁게 환호하며 맞아준 바 있습니다.



이성경은 1990년생, 남주혁은 1994년 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이 납니다. 지난 2월, 미국 LA로 화보 촬영을 떠난 남주혁이 NBA 경기장에 찾았다가 중계화면에 포착된 바 있는데 이를 이성경이 SNS에 올린 적이 있죠. 최근에는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관람 인증샷 사진을 올린 적도 있는데 사진 속 남성이 남주혁이라는 추측이 일자 바로 삭제하기도 합니다. 



남주혁 어린시절



이성경 어린시절




결국 소속사 측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하게 된 것입니다.


참고로 이성경과 윤균상은 지난 2016년 드라마 '닥터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 사이로 서로 SNS를 통해 친분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남주혁 이성경 결별이유


4월 2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한 바 있는 남주혁과 이성경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됐고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하면서 열애 9개월 만에, 공개연애한지는 4개월만에 결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