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승신 남편 김종진 재혼 풀스토리

이승신 김종진 재혼 풀스토리


2006년 11월 20일 가수 김종진과 배우 이승신이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 당시 KBS 2FM 라디오 전영록의 뮤직 토크에 함께 출연한 후에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합니다. 첫만남과 열애로 이어진 과정이 흥미로운데 이 이야기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종진 이승신 재혼 사연


그녀는 "그때 남편에게 '콘서트 같은 거 있으면 연락달라며 별 뜻 없이 얘기를 했는데 나중에 실제로 연락이 왔었다. 그러나 그때 홀로 딸을 키우고 있어 본의 아니게 바람 맞혔었다"고 설명했는데 이후 다시 연락을 받아 함께 식사를 하게 합니다. 


또한 이승신 남편 김종진을 그때는 단순한 선배로만 보고 있었지만 이야기를 해보니 서로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하죠. 그녀는 "순간 '이건 기회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점점 대화를 나누면서 멋있게 보이기 시작했다. 괜찮은 남자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그럼 이후에는 어떻게 됐을까요?




그녀는 점점 남자로 보이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확실한 선을 긋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후 다짜고짜 전화를 걸어 "우리의 관계가 어떤 관계인지 알고 싶다"고 말했고, 김 씨는 "이쯤 되면 애인사이 아닌가?"라며 로맨틱한 답을 하며 본격적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후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해 8개월의 연애기간을 가진 후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이죠. 정말 잘 어울리는 한 쌍이죠?



김종진 전부인 박미령 이혼사유 관련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1980년대 하이틴 스타 박 씨와 결혼하며 화제를 모았으나,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이 된 것이 원인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승신 전남편은 이형선 씨 이혼 사유도 살펴보면 남편은 방송사 PD 직업으로 당시 MBC 프로듀서로 근무했었죠. 하지만 2002년 성격차이로 갈라서게 됩니다.


그리고 김종진과 이승신 아이 및 자녀 관련해서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김종진 아들은 전부인 박미령 사이에서 낳았고 외국에서 공부를 했다고 하죠 이승신 딸 아이 역시 전남편 사이에서 낳았습니다. 그러나 재혼후에는 합의하에 아이를 갖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최근 백년손님에 출연을 확정 지었는데 처가살이 현장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기도 합니다.

 


이 씨는 "엄마에게 전화해서 힘들다고 하면 완전히 사위 편만 드는데 한 번 당해보라고 신청했다"고 말해 첫 처가살이가 더 궁금해지네요.



결혼 12년 만에 처음 단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장모와의 시간이 어색한 듯한 모습을 보였고 장모와 함께 식사를 마친 그는 허공에 떠다니는 개털을 지적하면서 잔소리 폭탄을 안겼다는 후문인데 앞으로 어떤 에피소드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