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주원 보아 나이차 디스패치 군입대 후 애정전선


주원 보아 나이차 디스패치 사진 군입대 이후 애정전선은?


2017년 1월 가수 보아와 배우 주원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보아와 주원의 접점은 별로 없기도 하고 작품 활동을 통해 만난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공통점은 의외로 많았고 모든 부분이 통한다고 볼 수 있을정도였는데 우선 첫 만남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인연은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둘을 잘 아는 관계자는 디스패치에 2015년 지인 모임에서 알게 됐고 서로 공통점이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고 알려왔다고 하는데요.


둘은 노래와 연기를 넘나드는 스타로도 유명하죠. 주원은 의외로 노래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고 알려졌는데 뮤지컬로 데뷔했고, 지금까지 5편 이상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보아는 자타공인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스타로 열도를 정벌하며 아시아의 별이라는 타이틀도 얻었습니다. 그런 그녀의 또 다른 꿈은 연기이고 최근 JTBC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연기력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각각 노래와 연기에 대한 관심이 두 사람을 더욱 가깝게 만들었다는 전언입니다.


그럼 다음으로 주원 보아 디스패치 데이트 목격담을 자세히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로에 대한 마음은 언제 확인했을까요? 디스패치에 따르면 작년 5~6월경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사랑의 속설을 여지없이 깨부쉈습니다.



2016년 상반기, 주원은 중국에서 드라마 '애정야포유'를 촬영했었는데 중국 현지에 머물며 힘든 촬영을 이어갈 때 그녀에 대한 마음이 더욱 커져갔다는 후문입니다.


또 다른 측근은  "중국에서 드라마를 찍었다. 마음대로 만날 수 없는 상황"이었다"면서 "아마도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생긴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주원이 국내로 돌아왔고,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습니다.. 둘의 또 다른 공통점은 골프였는데 실제로 그 무렵, 한탄강 골프장 데이트 목격담이 종종 디스패치에 배달됐다고 하는군요.




그럼 보아 주원 나이 차이 등 프로필을 살펴보죠.



주원


1987년 9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고향 서울


키 185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학력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통신융합학 석사과정,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계원예술고등학교


보아 


1986년 11월 5일 생 나이 32세


고향 경기도 남양주시


보아 키 162cm, 체중 45kg, 혈액형 AB형


가족관계 부모님, 2남 1녀 중 막내


보아 학력 대학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로 대학교에 입학하지 않았습니다.


종교 천주교(세례명 키아라)



5월16일 주원 군입대 하면서 그녀가 고무신을 신게 됨에 따라 2년이라는 시간동안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부호를 표하는 사람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군입대를 앞두고 그녀가 특별히 해 준 말이 있는지에 대해 물음에 그는 "길지만 길지 않은 시간이라고, 건강히만 잘 다녀오라고 했다"고 짧게 답변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보아 임신 연관 검색을 보고 오해하거나 놀라는 분들도 많을 거 같은데 왜 이런 이야기가 나왔는가 살펴보면 그녀가 출연했던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라는 드라마를통해서 임신한 역할을 맡아서 그런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주원과 보아 결혼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군입대를 앞두고 열애를 시인하며 당당하게 공개연애를 했기 때문으로 보이는데 서로가 믿음이 없다면 결코 쉬운 선택은 아니었을 겁니다.


결혼 적령기이기에 앞으로 주원 군대 제대 하는 날까지 2년동안 기다려 준다면 좋은 소식이 들릴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