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고원희 나이 성형전 의혹 전남친 이하율 결별 스토리

배우 고원희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12년 제 8대 아시아나 모델에 발탁돼 6년 간 홍보모델 활동을 했고, 2010년 CF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지난 3일 고원희는 '퍼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는데요. 

 

이후 고원희가 성형 의혹에 휩싸여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고원희는 이전보다 다소 달라진 얼굴로 등장했고, 네티즌들은 "내가 알던 고원희가 맞느냐", "고원희 쌍수 한 거 아니냐" 라며 성형설이 등장했습니다. 이날밤 '퍼퓸' 드라마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 역시 얼굴이 달라졌다며 고원희 성형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고원희 성형전?

 

고원희 졸업사진 과거사진 등을 보면 지금과 큰 차이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원희와 이하율이 솔직한 모습으로 공개열애 시작해 응원을 받았지만 결별해 시선을 끌기도 했죠.

 

고원희는 kbs '해피투게더'에 나와 이하율과 8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깜짝 고백한 바 있습니다.

 


고원희 나이 1994년 생

이하율 나이 1987년 생

두 사람은 7살 나이차이가 났습니다.

 

당시 고원희는  "제가 지금 얘기하는 건 공식석상에서 처음이다. 이 자리를 너무 기다렸다"고 조심스레 말문을 열었는데요.

고원희는 "어떤 블로거가 우리 열애를 인정한 걸 봤었다. 상대는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이하율이다. 교제한 지 8개 됐다. 원래 열애를 공개하려고 했는데, 사전 인터뷰에서 얘기를 하면 소속사에서 차단할 수 있었. 소속사에는 얘기했다. 부모님도 말을 하라고 하시더라. 그래서 공개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고원희 이하율 결별 이유

 

이하율과 고원희는 열정적이고 솔직하게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드러냈는데요. 

 

이하율은 고원희가 출연했던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촬영 현장으로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고, 특별출연도 하며

연인을 응원했습니다. 고원희 또한 SNS를 통해 남자친구 이하율과의 알콩달콩 열애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죠.

그러나 바쁜 스케줄로 인해 이하율과 고원희는 열애인정 2년 2개월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