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류태준 파워블로거 17년 사실혼 여친 등장 반전 비화


 배우 류태준과 파워블로거 A씨의 재결합설이 불거진 가운데 17년간 교제해온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네요. 재결합설이 처음 수면 위로 오른 것은 류태준의 블로거 A씨가 자신의 SNS에 임신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더해 측근들이 류태준과 파워블로거 A씨가 얼마전 베트남 다낭에 함께 갔으며, 지난 16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으로 동반 입국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소속사 코리델엔테테인먼트는 “전 연인과 재결합 부분이나 2세 암시 등은 사실이 아니다. 소식을 접하고 당황스러운 상태다. 전 연인과는 정리가 된 상태가 분명하며 2세 이야기는 전혀 들은 바가 없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이처럼 그의 연애사가 연일 구설수에 오르며 무엇이 진실인지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류태준 17년 간 무명시절부터 교제해 온 여친 K씨가 있다고 전해져 네티즌의 공분을 사고 있는 것입니다.




측근들은 류태준 파워블로그 A씨와 선뜻 연인관계를 인정하지 못하는 이유는 긴 세월 사실혼 관계로 교제 해온 K씨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류태준 블로거 여성과 다정한 모습의 흔적들.




류태준 사실혼 여자친구 K씨 측근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K 씨가 지금 어떤 기분인 줄 아는가. 지난 8월부터 몇 번이나 혼절해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걷다가 쓰러지고 걷다가 쓰러지고 몸이 쇠약해져있다. 안그래도 야윈 사람이 지금 뼈밖에 남지 않았을 정도로 힘들어한다.”고 상황을 전했습니다.



류태준과 사실혼 관계였던 K 씨가 17년 동안 만나왔다는 걸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하는데요. 


측근은 "7월 모임에서는 연내 결혼하겠다고 말 하더니, 8월에 그가 갑자기 잠적했다가 몇 주 만에 나타나서는 헤어져달라고 했다고 한다. 17년 동안 단 한 번도 헤어져 본 적도 없고 지난 7월에도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났을 정도로 가족과 다름없는 관계였다. 이 커플을 잘 아는 유기견 봉사단체 사람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고 털어놨습니다.



K씨는 지금 건강을 회복하고 있으며 때가되면 다 밝힐 것이라고 합니다. 측근은 인생의 절반을 함께 했기에 예의를 지켜달라는 당부도 전했습니다.



실제로 그는 2008년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거머쥐며 “K에게 고맙다.” 소감을 밝힌 바 있으며 이후 공식 석상에서도 열애를 숨기지 않았습니다. 사실혼 관계로 알려진 류태준 전여친과 인천 송도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봤다는 목격담이 최근까지도 온라인상에 회자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