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배우 김정은 동생 김정민 플루티스트 오케스트라 단원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김정은이 동생인 김정민을 소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스케스트라 단원이라는 김정민씨는 아름다운 외모와 밝은 미소 등 언니와 쏙 빼닮은 미모가 빛을 발했는데 그도 그럴것이 김정은 엄마가 미스코리아 경북 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김정은 동생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사진을 본 ‘미우새’의 어머니들은 모두 연예인같은 그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고 어머니들은 김정민 씨와 아들을 이어주기 위해 신경전을 벌였습니다.


김정은의 동생 김정민 직업은 플루티스트 라고 하는데, 2002년 홀홀 단신 프랑스 유학해 유럽현지에서 각종 콩쿨에 연달아 입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이후 귀국해  서울 내셔널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석 단원으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김정은 프로필


출생 1974년 3월 4일 생 (참고로 탤런트 김정은 동생 김정민 나이 1979년생 39세)


신체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김정은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서문여자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공예학과 제적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연극영화과 학사


데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


종교 기독교


소속사 무성컴퍼니


김정은 가족관계 부모님, 여동생 




김정은 여동생 늦둥이였다고 합니다. 유치원 들어갈 때까지도 말을 잘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동생은 항상 뭐든지 열심히 하려는 나와 비교가 됐었다. 내가 어렸을 때는 정말 이기적이었던 것 같다. 나보다 못한 부분이 있어서 혼이 나기라도 하면 '그건 네 팔자지' 라고 할 정도였다. 아직도 그 생각을 하면 미안한 마음이 든다하지만 지금은 서로에게 너무나 소중한 존재"라며 남다른 자마애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 친동생에 대해 “저보다 착하다. 어르신 분들이 너무 좋아한다"며 미모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천사라며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습니다.



원래는 녹화장에 김정민씨를 데리고 오려고 같이 가자고 했는데 엄마를 도와야할 것 같다고 거절했다며 아쉬워 하더군요.



지난 2008년 SBS '초콜릿‘에서는 MC를 맡았던 김정은이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른 적 있었는데 김정은 동생 김정민 씨는 당시 옆에서 플루트 연주를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자매가 미모도 그렇고 우애도 정말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