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 아내 직업 반려견 학대 논란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 아내 직업 나이 비화


샘해밍턴은 부인과 2013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샘 해밍턴과 아내 정유미 씨의 결혼 스토리


우선 샘해밍턴 나이 1977년 생


샘해밍턴 아내 나이 1975년 생


 두사람의 나이차는 2살이나고 아내가 연상이죠.


이태원에서 처음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요. 샘해밍턴은"아내가 놀다가 저한테 와서 영어로 'Where are you from?'(어디서 왔냐)이라고 물었다. 그래서 제가 한국말로 '맞혀봐'라고 말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는데요. 정유미씨 역시 “식당에서 처음 봤는데 옆자리에 친구와 앉아있었다. 정말 귀여웠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내의 직업은 이태원에 위치한 컵케이크 전문점 슈가대디 대표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3년 진짜사나이 출연으로 대세 연예인으로 등극하며 자리매김한 그는 오랜 기간 외국인 개그맨으로 여러 방송활동을 해 왔지만 길어진 무명생활로 힘든 시기를 겪어야 했습니다.



그는 "보여줄 것은 많은데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 자존심 상했다. 하지만 그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하지는 않았다"며, "원래 올해까지 해보고 안 되면 방송생활을 접으려고 했다. 2013년까지 버텨보자는 마음이었다. 그런 각오로 활동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토로해 주위를 숙연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딱 저런 마음을 가졌을 때 진짜 사나이가 터진 것인데 잘 풀려서 정말 다행입니다.




최근 슈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윌리엄도 어렵게 생긴 아이라고 합니다. 시험관도 많이 했고 유산 경험도 있었다고 하는데 정말 힘들었다고 하네요.



샘해밍턴 아내 반려견 학대 논란


앞서 샘해밍턴 아내는 윌리엄이 장난감으로 강아지를 때리는 듯한 모습의 동영상을 올리면서 "살아있는 장난감. 절친인 만두와 가지를 소개합니다. 배변을 가리지 못해서 교육 중이니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반려견을 학대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과 함께 반려견을 '살아있는 장난감'이라고 표현했다는 것이 문제가 됐는데요.




이에 대해 샘해밍턴 아내는 "13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한 만두와 가지는 저희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가족이다. 제 잘못으로 인해 저희 가족을 비롯한 다른 분들이 상처받지 않게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 앞으로 아이들에게 모범이 되는 엄마가 될 수 있게 몇 번이고 제 행동을 돌아보고 배우는 자세로 육아하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