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서예지 몸매 학력 및 과거 성형전 의혹


서예지 몸매 학력 및 과거 성형 의혹


서예지는 매우 마른 체형과 소멸할 것 같은 작은얼굴, 두터운 눈썹, 그리고 엄청난 저음이 특징인 배우입니다. 저음으로 인하여 그녀는 목소리 콤플렉스가 있었던 모양인데 이 것을 계기로 스페인어를 공부하게 됐다고 밝힙니다.






서예지 목소리 때문에 스페인 유학?


그녀는 흔치 않은 매력과 그리고 스페인 유학파로도 유명한데 목소리가 때문에 스페인어에 관심을 갖게 됐다며 SBS 한밤의 TV연예를 통해서 말한 적이 있죠 당시 "저음이 스페인어와 잘 맞아서 매료됐고,유학을 가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서예지 집안이 꽤나 잘살았던 모양입니다. 3년 반 동안 스페인에서 유학했고, 잠깐 한국에 들렀다가 캐스팅됐다고 알려져 있는데 본래 아나운서를 꿈꿨던 그녀는 배우 제안에 고심하던 끝에 데뷔하게 됩니다.






정말 마른 체형의 서예지 몸매 말랐지만 옷 발이 잘 받아 어느 옷이나 소화가 가능할 것 같네요




프로필


출생 1990년 4월 6일, 서울특별시


서예지 학력 대학? - 영원중학교, 영신고등학교 서예지 대학교는 스페인 현지에서 신문방송학과를 다녔습니다.


키 - 169cm, 몸무게 - 43kg


가족관계 - 부모님


종교 - 기독교


소속사 - 킹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예지 졸업사진(졸사)라고 주장한 사진이 올라와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것 때문에 서예지의 성형전 관련 이야기가 나오게 되죠.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지금처럼 시원한 이목구비와 오밀조밀한 얼굴과는 달리 통통한 볼살에 작은 눈, 까무잡잡한 피부까지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서예지 성형 얘기가 강하게 나왔는데 또 위에 학창 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과 별 차이가 없어보이기도 하네요 어느게 사실이든 매력적인 배우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