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 나이와 딸 리사, 결혼스토리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 나이 딸 리사 결혼 스토리


모델 장윤주는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으로 데뷔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모델이자 '모델테이너'의 원조로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연기자로 변신하기도 했고 현재 예능에서도 대활약하고 있죠.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 나이 딸 리사 결혼 스토리


프로필


장윤주의 나이 1980년 11월 7일생 


배우자 남편


고향 서울


장윤주 학력 대학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신체 키 173cm


소속사 에스팀


장윤주 남편 정승민 나이 1984년 생으로 나이차이는 4살 연하입니다.


현재 글로벌 디자인 브랜드를 운영하는 디자이너 겸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2009년 사이클 캡을 필두로 가방, 의류, 가죽제품 등을 제작하고 있으며 그의 브랜드는 미국, 독일, 일본 등 해외에서 더욱 각광받는 브랜드로 전해집니다.




장윤주의 남편인 정승민은 대구 출신이고 미대생이었다고 하는데요. 워킹홀리데이를 했고 다양한 알바 경험이 있으며 개근에 장학생이기도 할 정도로 근면 성실하다고 합니다.


그럼 둘은 어떻게 만나게 됐을까요?


 정승민은 모델일로 촬영을 할 당시에 장윤주가 일하는 모습을 보는데 멋있어 보였고 정말 모델이구나 싶었다고 속으로 생각했다고 하며 함께 사진을 찍으며 친해졌다고 하네요. 



아는형님을 통해 러브스토리를 밝혔었는데요. 장윤주는 "남편과 처음으로 작업하는데 작업실 안에 있는 걸 다 만들었다는 거다. 정말 마음이 들더라. 작업을 마치고 남편이 저에게 인증샷 요청했다. 그때 나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남편 옆으로 바짝 붙어서 내 가슴으로 남편 팔꿈치를 꽉 눌렀다. 더욱이 그때 속옷도 안 입고 있었다"고 19 발언으로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집에서는 편하게 탈의를 하며 에덴동산처럼 지낸다는 그녀.


 신혼일기를 통해 아이를 낳고도 완벽한 몸매로 감탄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장윤주 집




장윤주 딸 리사 붕어빵!


특히 '신혼일기2' 방송 직후 장윤주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죠.



웃는 모습도 닮아보이네요.



특히 장윤주 신랑은 화려한 스펙과 함께 185cm 듬직한 체격으로 아내에게 뒤지지 않는 패션 감각을 자랑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최근 장윤주 남편은 카페 trvr을 개업해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위치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편 장윤주와 남편 정승민은 지난 2015년 5월 서울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으며 딸 리사 양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