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채수빈 몸매 남친 구자욱? 말이 나온 이유


 배우 채수빈은 데뷔 전부터 각종 광고에 모습을 비추면서 이미 대중에게 상당한 주목을 받았죠. 


이후 MBC 단막극 원녀일기와 KBS2 미니시리즈 스파이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2015년 KBS2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한은수 역을 통해 주연으로 입지를 다집니다.




비교적 짧은 연기경력에도 불구, 나이에 비해 연기력이 상당한 편입니다.  연기를 시작한 계기는 고등학교 때 우연히 길거리에서 지금 소속사 대표님을 만났고 20세에 연극으로 데뷔를 하게 됐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배수빈


올해 나이 1994년 7월 10일 생 24세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


채수빈 고향 경기도 안양시


학력 과천중학교, 과천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  애니메이션학과 휴학中


채수빈 가족 관계 부모님, 2녀 중 막내


소속사 Toin엔터테인먼트


종교 카톨릭(세례명 루시아)


데뷔 2014년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채수빈 남친 구자욱?


채수빈 성형전?


최근 대세 배우로 떠오르면서 예쁜 외모와 이목구비 때문인지 성형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채수빈 졸사(졸업사진) 역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금과 얼마나 차이가 있나 궁금해서 일텐데요.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사진 속 그녀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꽃왕관을 쓰고 꽃다발을 들고 있는 모습인데요. 다른 아이들 속에서도 단번에 찾을 수 있을 만큼 이때의 이목구비가 지금 모습에도 그대로 담겨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수빈 골반


채수빈 과사(과거사진)을 쭉 보면 모태미녀임을 누구도 부정할 수 없겠네요. 



채수빈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인데 아빠가 눈을 감고 있어도 훤칠하신게 느껴지시는데 유전자를 고대로 물려받은 거 같습니다.



또 하나 채수빈 골반 라인과 몸매 또한 얼굴만큼이나 뛰어납니다. 


여리여리한 각선미 잘록한 허리와 골반이 돋보이는 S라인 몸매로 딱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죠.



채수빈은 상반신이 노출된 드레스로 볼륨감 몸매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채수빈 남친 구자욱? 열애설


야구선수 구자욱과의 열애설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기도 합니다. 


2015년 7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채수빈과 구자욱 선수 두 사람이 손을 잡고 거리를 걸어다니는 사진이 올라오며 '채수빈 남친아니냐', '남자친구가 맞는 것 같다' 등 의혹이 확산되죠. 하지만 소속사 측은 친구들과 밥 먹는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된 친한 오빠이고 촬영 끝나고 잠깐 함께 만났을 때 찍힌 사진이라고 밝힙니다.



당시 관계자 말에 따르면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며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다가 지방으로 가는 구자욱을 배웅하는 사진이다. 사진만 보면 오해할 수 있지만 그러한 장소에서 편하게 다닐 만큼 부담 없는 관계"라고 선을 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