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sbs 김수민 아나운서 인스타 나이 학력 프로필 친구 논란

SBS 신입 아나운서 공채에 합격한 김수민 아나운서가 대학 동기와의 일화를 폭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습니다.



sbs 김수민 아나운서 인스타


SBS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학력 학교?


1997년 생으로 고등학교는 서울예고를 나왔고 현재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조예과에 재학 중입니다. 그녀는 지난 19일 발표된 SBS 공채에 '최연소 아나운서' 타이틀을 거머쥐며 최종 합격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갖고 있던 SBS 아나운서 최연소 입사 기록을 갈아치운 것인데요. 또한 김수민 아나운서는 세월호 희생자를 위한 추모 스티커를 제작해 크라우드 펀딩을 거쳐 수익금을 4·16연대에 기부한 것으로 알려지며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앞서 김수민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뒤 다른 사람들'이라는 글과 함께 친구와 나눈 대화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당시 sbs 김수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친구와 나눈 대화 내용


공개된 대화글에는 친구는 "SBS공채 합격했다며? 너 하고 싶어 하는 일 잘 돼 제일 좋네"라고 친구가 축하했고 김수민 아나운서는 "고맙다"고 답한 모습.


이후 친구는 본인의 SNS에 해당 내용을 올린 후 "벌써 연예인이라도 된 줄 아는 건지. 여태 주변 사람들한테 크고 작게 밉보인 전적이 많다. 은근히 밉보이는 게 쌓이고 쌓여서 꼴 보기 싫어진다"고 뒷담화 했습니다.

 

sbs 김수민 아나운서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oomangu/



해당 게시물을 목격한 김 아나운서는 친구에게 "이런 거 올릴 거면 축하는 하지 말지. 알아서 글을 지웠으면 좋겠다"는 뜻을 내비쳤지만 친구는 "축하하는 마음은 진심이었다. 글은 비공개 계정이고 내 계정이니 알아서 하겠다. 잘 지내라"고 답변했습니다. 논란의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