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쿨 김성수 부인 아내 이혼 재혼 안타까운 풀스토리

쿨 김성수 부인 사연


그룹 쿨의 김성수는 2004년 첫 번째 부인 강 씨와 결혼했으나 성격 차이로 갈등을 겪다 2010년 이혼했습니다.




가수 김성수 재혼 그리고..


2013년 말 김성수와 두번째 부인 B씨는 결혼식은 하지 않고 함께 살다 혼인신고를 했고, 그해 9월 이혼 소송을 냅니다.


소송 중 당시 김성수 부인 B씨는 이혼 이유에 대해 “함께 사는 동안 남편에게 생활비 한 푼 받지 않고 자신의 돈 7000여 만원으로 살림을 꾸려나갔으나 가정부 취급을 받아 이혼을 결심했다”고 주장하죠.


 이 과정에서 김성수가 이미 재혼을 한 상태였다는 사실이 처음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법원은 그해 10월 양 측에 대해 화해권고 결정을 내렸으나 와이프 B 씨의 신청으로 결렬됐으며, 이후 김성수 아내 B 씨와 위자료와 재산분할 등을 놓고 이견이 갈리게 됩니다.




쿨 김성수 이혼 사유


결국 재혼한 아내와 협의 이혼하게 됐다는 소식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게 되는데, 양측은 소송이 시작 된지 약 11개월 만에 원만하게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구체적인 협의 내용은 비공개에 부쳐졌습니다.



한편 김성수 첫번째 부인 강씨는 2012년 한 술집에서 취객에게 흉기 피습을 당해 사망한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습니다.



김성수 전부인 강 씨와의 사이에 딸 한명을 두고 있는데 강 씨가 세상을 떠난 후 데려와 양육중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