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추자현 우효광 결혼 중국 남편 인기 대박


우효광 추자현 결혼 중국 남편 탄생


추자현과 우효광(위쇼우광)이 2017년 4월 결혼 한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2012년 대도시에 사는 청춘남녀들의 일과 사랑, 우정 등 가족 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서 우효광 추자현 커플이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이후 다시 시대극 '남양기공영웅전'에서 남녀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추자현 나이 1979년생 으로 올해 38세이며 남편은 1981년 생으로 36세입니다. 추자현 우효광 나이 차이 2살이 나며 연하 신랑이 되겠네요.


이번 발표 후 대륙 여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자, 2살 연하의 그가 누구인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추자현과 국경을 넘어 백년 가약을 맺게 된 추자현 남편 우효광 말 그대로 '만능엔터테이너'라고 보면 됩니다. 중국 현지에서 가장 핫한 배우중 한명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키가 185cm로 굉장히 핸섬한 외모의 소유자임과 동시에 비주얼적인 면이나 연기력도 굉장히 뛰어나고 현재 중화권에서 가장 인기가 급부상하고있는 신예 배우 중 한 명으로 보면 됩니다.


그는 배우로서 활약뿐만 아니라 가수로서 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수영 선수 출신으로 알려져 다재다능함으로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연예가중계를 통한 고백 영상도 한번 보시죠 재밌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위샤오광) 커플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다시금 한중 스타 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이번에 네 번째 한중 커플로 앞서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 배우 채림과 중국 배우 가오쯔치, 배우 송승헌과 유역비 등이 열애 및 결혼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 앞으로 더 많아질 수도 있겠네요.



 추자현 중국인기 유명하죠. 한국에서는 그렇게 주목 받지 못했지만 중국에서는 회당 출연료가 1억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상상초월 수준인데요 얼마나 노력했는지 추자현 중국어 실력이 정평이 나있는데 향상의 이유가 남자친구인 유효광이 아니냐는 질문을 받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추자현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아직은 계획이 없지만 꼭 결혼할 것이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는데 바로 좋은 소식이 들려왔네요 앞으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