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혜리 몸매 할리퀸 공명 관계 학창시절 일화


혜리 할리퀸 몸매 공명 관계


TV광고에 걸스데이 혜리가 영화속 악역 캐릭터인 할리퀸으로 분장해 나오면서 이슈로 떠올랐죠.


그녀는 "지금까지 방구하러 가서 나쁘다는 말 들어본 적 있어?"라며 강렬한 이미지를 던지는데 이것이 히트를 치면서 대세스타임을 인증했습니다. 오늘은 헤리 매력에 대해 집중탐구해보겠습니다.




위 광고 업체는 메인 카피에 맞춰 다섯 가지 항목을 점수로 표현해주는 신규 기능도 짤막하게 소개했었는데 이후 그녀의 효과를 제대로 봤습니다. 할리퀸 CF 덕분에 주간 페이지뷰(PV)가 500만명에서 1500만명, 주간 활성자수(WAU)는 60만명에서 150만명으로 성장했다는 것입니다.



과거 혜리 몸매 남심 올킬 화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진과 글이 공개됐는데 이것도 굉장히 파격적이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걸스데이 3집 미니앨범 `Something`의 콘센트 화보로 찍은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혜리의 섹시한 몸매가 담겨있습니다.


특히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도도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환상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만듭니다. 그럼 다음 매력적인 모습도 알아볼까요?




이렇게 탄탄한 허벅지와 완벽한 비율로 걸그룹중에서 상위에 몸매 포스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혜리 공명 사이에 대해서 의심하는 분들도 많은데 한번 살펴보면 혼술남녀를 마친 공명은 잠깐의 여유를 즐겼으며 최근에는 서울 한 볼링장에서 그가 여성들과 함께 볼링을 즐겼다는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이후 그는 이렇게 답합니다. "혜리랑 있었겠죠 뭐. 뻔해요." 공명과는 지난 4월 SBS 드라마 '딴따라'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하죠

 

그녀를 따라 가입하게 된 볼링 동호회에는배우 류준열, 가수 이석훈 등이 있어 연예인 동료들과 친분을 쌓는 기회가 됐다고 하니 그냥 절친한 사이인걸로~



또한 혜리 학창시절 '잠실여신'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던 사연이 공개되기도 했죠.


과거 MBC 뮤직 '피크닉라이브 소풍'에 출연한 그녀는 자신의 학창시절을 언급하며 '학창시절 나 때문에 학교 대 학교 남학생들의 싸움이 벌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길거리에서 헌팅을 받는 것은 다반사였다고도 했죠.



그런데 이후 혜리 성형전 및 성형 이야기가 나오게됩니다. 혜리 과거 졸사(졸업사진)을 보면 저 때도 매력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을 하고 있기때문인 것으로 보이죠.



걸그룹으로 활동할 때 무명으로 고생도 했지만 이제는 대세스타가 다 된 것 같네요. 물론 연기도 그렇고 끼가 많으니 가능한 일이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