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ps4 타이틀 순위 2월 TOP10 게임추천

어렸을때 플레이스테이션2 이하 플스2가 나온후 친구집에서 정말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후 플스3가나오고 비디오 게임산업에 많은 발전이 있었죠


그리고 난 후 성인이 되고 어렸을때 친구들과 재미있게 게임하던것에 대한 향수? 그런것도 있고 게임의 


그래픽, 게임의 세계관, 게임 스토리등이 많이 발전해서 다시 해보고싶기도하구 그래서 ps4를 구입해버렸는데요, 


그후 ps4 타이틀 들의 순위 즉 플스4 게임순위가 궁금해졌습니다. 뭐가 잘나가는지 알아야 내가해도 재미있을테니깐


그럼 이제 한번 요즘 어떤게임이 대세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2월19일 기준입니다. 


--ps4 타이틀 순위 top10의 목록들--



1위에는 너무나도 유명한 폴아웃4(Fallout 4)이 차지했습니다. 

2015년 11월10에 발매되었는데 아직도 순위가 굳건하네요. 


2위에는 예전 오락실에서도 대세였던 스트리파이터5(Street Fighter V)가 차지했는데요 

2월16일날 발매되었는데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2위로 치고올라 왔네요. 

역시 워낙 명성과 인지도 있는 게임이다보니 그런거겠죠?


 3위에는 더 위쳐 3 : 와일드 헌터(The Witcher 3  Wild Hunt) 2015년 5월에 발매되었는데 

상위권이라니 지속적인 인기가 돋보입니다.


 4위에는 데스티니(Destiny) 2014년 9월발매됬으니 2년차 게임이 아직도 상위권이네


 5위에는 메탈 기어 솔리드 5 : 팬텀 페인(Metal Gear Solid V : The Phantom Pain)가 선정되었네요.

2015년 9월발매 


6위에는 블러드본(Bloodborne)이 랭크 2015년 3월발매 


7위에는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Digimon Story Cyber Sleuth)가 랭크되었습니다.

 2016년 2월2일에 발매되었는데 애니로도 유명해서 그런지 순위권이네요


 8위에는 콜오브듀티 블랙옵스3(Call of Duty : Black Ops 3)가 랭크


 9위에는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Dragon Age : Inquisition)가 랭크되었구요 


10위에는 다잉라이트(Dying Light)가 마지막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ps4타이틀순위를 살펴보니 장르도 다양하고 다해보고 싶지만 저중에 몇개만 사야하니


 꼭 고르라면 폴아웃4와 스트리트파이터5 상위권 게임을 일단 사야 안전빵일거 같네요. 


플스4 게임순위top10에 들어간것 사실  전부하고싶고 추천하고싶지만 


그러면 자금의 압박이 크니깐 조금씩 사모으는게 방법이겠네요 여러분들도 순위참고하시고


 어떤게 자기위 취향에 맞고 재미있을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ps4 타이틀순위 게임추천을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