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키, 몸매, 아역 시절 성형x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키, 몸매 그리고 아역 시절 성형x


이세영은 아역 때부터 매번 폭 넓은 감정선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성숙된 연기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조금씩 넓혀갔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를 만나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체불가 매력을 뽐내며 주말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접수했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세영 프로필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1992년 12월 20일 생


고향 경기도 부천시.


학력 - 고강초등학교, 서문여자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재학中


이세영 가족관계 - 부모님, 언니


이세영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




이세영 모태미녀 아역시절


한 예능 프로에서 어린 나이에 연기활동 때문에 학교에 자주 못나갔을텐데 친구들과 어울리기 힘들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세영은 "고등학교 당시에는 그런 것이 없었는데 중학교 때에는 저도 모르는 사이 왕따를 당하고 있더라. 얼마 전 친구와 통화를 한 후 중학교 1학년 때 다른 친구들이 날 왕따 시켰다는 것을 이제야 알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심지어 나랑 가장 친했던 친구가 내 안티카페를 만들어 놨더라. 이후에 대충 화해를 하긴 했지만 그 친구는 여전히 나를 좋아 하지 않는다"고 덧붙여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이세영 몸매가 의외의 볼륨감으로 시선을 사로 잡기도 했습니다.




가슴 아프지만 그녀는 친구들과 친해 질 수 있는 자신만의 해결방안을 공개하기도 했죠.


 "친구들과 지낼 때 예쁜척을 하면 싫어한다. 그래서 일부러 밥도 많이 먹고, 엽기적인 장난도 치며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 노력했더니 금방 친해질 수 있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세영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