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엘 황해, 몸매, 나이, 성형전

이엘 황해, 몸매, 나이, 성형전


이엘은 영화배우이자 탤런트로써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미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을 주는 흔치 않은 배우입니다.


짧은 영화에서 조연을 출연해도 신스틸러로서 인상을 확실히 심어주는데 대표적인 작품은 이엘의 황해와 내부자들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녀의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엘 황해 노출신 장면중 하나입니다. 숏커트인 단발이 지금의 모습과 조금 차이를 보여 많은 분들이 당시에는 잘 못알아봤습니다. 워낙 무명이 길었던 이유도 있겠지만요 이 배우를 잘모르고 봤더라도 인상적이었을 겁니다.




이엘 전라 동영상 관련 트위터에 언급한 내용입니다.


"캡쳐 이야기 하면서 수치심을 느꼈다고 했던 것은 그 당시 잠깐 스친

감정중 하나로 자연스럽게 나온 말이니 오해하는 분들이 없었으면 한다

모든 작품과 모든 씬이 소중하고 자랑스럽다"



이엘 가슴성형 이야기도 나오는데 아무래도 볼륨감 있는 몸매가 부각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엘은 내부자들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충무로에서 핫한 조연으로 급부상 했습니다.



이엘은 이병헌 백윤식 같은 대배우들 앞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엘은 내부자들 노출신에서도 인상적이었고 영화에서 매력적으로 나오는것 같네요



프로필


이엘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하였고

이엘 키는 166cm에 48kg의 이상적인 몸매를 자랑합니다. 일명 모델 같은 핫바디를 소유자이기도 하죠

소속사는 얼반웍스이엔티.



'이엘 몸매' 돋보이는 화보사진인데요 영화에서도 매력적이었지만

이렇게 화보에서도 존재감이 남다르네요 아무래도 핫바디의 소유자라서 그런거겠죠


"개인기로 폴댄스를 준비했다고?"


이엘 성형전 관련 연관검색어도 있고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을텐데요 

온라인커뮤니티나사이트 어디에서도 그녀의 성형전 사진을 찾을수 없습니다. 


이는 이엘이 성형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결과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처음 접하게 된 건 작품 때문이었어요"


무명시절 어려움 털어놔


귀티나게 생긴 얼굴에 비하여 이엘은 무명시절이 길었던것으로 유명한데요

연극하던시절에 정말 돈이 없었다고 합니다.


나이가 차서 부모님에게 손 벌릴 수도 없었고 몰래 아르바이트 등을 하면서

자신이 모든것을 혼자 해결해야 했다고 하는데요


"과감하거나 노출 있는 의상은 없고요, 다리가 보이는 짧은 반바지로 갈아 입을 예정"


당시에는 너무 어려워서 눈물이 마를날이 없었다고 합니다. 한번은 서울에 볼일이 있어

경기도에서 올라가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아무리 탈탈 털어봐도 왕복할 차비만 겨우 있었다고 합니다. 


"각선미도 완벽 긴~다리 뽑내며 등장한 그녀 사라 맥라 클란의 <angel> 선율과 함께 시작>


방구석을 전부 다 뒤지니 차비를 내고나니 300원이 남았다고 하는데

추운 겨울이어서 밥은 당연히 못사먹고 지하철역에 있는 자판기로 율무차를 뽑아 먹었다고

하네요.. 당시 얼마나 어려웠을지 짐작이 가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이엘 본명은 김지현 입니다.


"우아한 표정으로 폴과 하나 되어 움직이는 하늘로 날아오르는 한마리의 백조 같은 자태"


이엘이 폴댄스 추는 모습도 인상적입니다.


가족이야기


이엘 아버지는 화가에 언니까지 미술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렸을때 막연히 자신도 미술을 할거라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적성과는

맞지 않는 길이었다고 합니다. 



그것을 알게 되었을때는 이미 주변에는 친구들도 없고

대학에 들어갈 성적도 아니었던 것이죠 그래서 자연스럽게 학교에 가기가 두려워진 그녀는

등교를 거부하면서 가출까지 감행했다고하네요 그런데 어디 고등학생 나이에 갈때가 있겠나요..



다시 집에 돌아가겠다고 아버지께 말하고 들어가니 아버지는 소주를 따라주며 “존중하나 네 인생에 책임을 져라”고 말하면서 이엘이 검정고시를 치를수 있게 해주셨다고 합니다. 


어려운 무명시절을 겪고 충무로의 샛별로 등극한 만큼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그녀의 연기를 볼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