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노사봉 노사연 남편 이무송 스타 집안 계보


노사봉 노사연 남편 이무송 스타패밀리였다.


예전 SBS 달고나라는 프로그램에서 노사연의 언니 노사봉을 찾은 적이 있죠. 노사봉은 1990년대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CF까지 출연했던 연예인 출신의 사업가로 그녀의 집에는 노사연 이모 가수 현미도 있어 많은 사람을을 놀라게 한 적이 있습니다.





 가계도를 살펴보면 상당히 놀랍습니다. 노사연의 사촌동생이 배우 한상진이라는 사실을 아셨나요? 위에 쉽게 그린 표를 보면 잘 나와 있는데 노사연의 남편은 가수 이무송 언니는 노사봉, 이모는 현미, 사촌동생은 한상진으로 연예인 집안이었습니다.






노사봉은 노사연의 어린시절 등에 거침없이 폭로하며 뛰어난 입담을 주체하질 못했죠. 노사연 집 건너편 아파트 4층이라고 하면서 손님이 오는지 무슨 일을 하는지 다 감시할 수 있다고 말해 가족간의 돈독한 애정을 짐작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노사봉은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다 갑자기 자취를 감추었는데 과거 방송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허심탄회하게 밝힌 적이 있습니다.자신이 해야 할 게 아닌 것 같았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노사연 역시 언니가 사람들이 웃으면 자존심 상해했고 방송 한 번 끝나면 3일을 몸저 누워있었다고 하네요.



노사연의 꽃다운 외모시절 남편과 함께. 



남편 이무송과 동생의 결혼을 반대하기도 했다는데 그 이유로 노사봉은 나이 3살 연하 이상은 안된다는 것이 그 주된 이유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만 해도 연상연하 커플이 거의 없었고 3살 이상 나이가 차이나면 여자 입장에서 너무 이상해 보인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런 반대에도 불구하고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백년가약을 맺으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갔고 대표적인 연예계 잉꼬 커플로 손꼽힙니다. 언니 말 안듣길 정말 잘한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