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도끼 수입 집 가격 혼혈 가족 반전이었다

 미운우리새끼에 도끼가 출연해 엄청난 재력을 과시해 화제인데요.


힙합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의 CEO이자 래퍼인 도끼가 혼혈이라는 사실에 가족 역시 재조명되고 있기도 합니다.




도끼 고향은 대구라고 하는데요.


도끼 혼혈 사실이 알려지며 도끼 부모님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겁니다. 


우선 도끼 아버지는 필리핀 스페인 혼혈이라고 하며 도끼 엄마는 한국인입니다. 아빠는 라이브 연주를, 친형은 힙합 앨범을 낸 뮤지션입니다. 특히 도끼 집안 사람 중 사촌 누나는 세계적 팝그룹 푸시캣 돌스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니콜 셰르징거 사진.


도끼 사촌 누나 니콜 셰르징거는 ‘푸시캣돌스’ 메인 보컬로 활약했으며 2010년 탈퇴한 후 2011년부터 솔로로 활동 중입니다.



집이 으리으리해서 도끼의 수입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2013년 5억원, 2014년 10억원, 2015년에 20억원을 벌었다고 직접 밝힌 바 있습니다. 이후 2016년과 2017년엔 쇼미더머니 열풍으로 콘서트는 물론 개인 CF 등을 찍고 활발히 활동했기 때문에 수입이 훨씬 많을 걸로 파악됩니다.



그의 럭셔리한 생활은 늘 화제에 올랐습니다. 5년간 사고 판 차만 10 대 이상이며 거의 해마다 고급 외제차를 산다는 소식에 도끼의 수입에 대한 관심이 늘 따라다니는 것 같습니다.


그는 롤스로이스 고스트 블랙배지, 롤스로이스 DAWN, 벤틀리 뮬산, 페라리 488 GTB, 레인지로버 보그, 레인지로버 이보크 오픈카, 벤츠 AMG GT,  벤츠 G65 AMG, 벤츠 G바겐 등 총 8대의 슈퍼카를 보유하고 있죠.




그렇다면 도끼 집 가격 얼마일까요? 용산 더프라임 아파트 복층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고 있는데 약 20억 이상에 달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 볼수록 감탄이 절로 나오는 그의 집을 둘러보던 이상민은 어린 시절에 대해 물어봤는데 알고보니 부티 흐르는 도끼는 컨테이너 박스에 살 정도로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잘 될 거다”라고 생각했었다며 긍정적인 신념을 밝혀, 이를 지켜보던 어머니들의 칭찬을 이끌어냈죠. 처음에는 너무 돈자랑만 하는 것 아닌가 싶었지만 힘들었을 시절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