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신예은 나이 키 담배 성형 과거사진 해프닝 알아보니

배우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데뷔했죠. 신예은은 ‘에이틴’에서 도도하고 시크하지만 정이 많은 칼단발의 여자주인공 ‘도하나’로 출연해 데뷔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차세대 신인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신예은 나이 프로필


배우 신예은은 1998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신예은은 안영예술고등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으며,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또한 신예은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이틴이 종영된 이후에도 신예은의 매력에 빠진 팬들에 의해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별명을 갖게될 정도였는데요.

이후 신예은은 대성마이맥 등 10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한편 포털사이트 연관키워드에 신예은 담배, 일진 키워드가 따라다녀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는데요.

 

이는 신예은이라는 동명이인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과거 한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신예은 담배·일진 관련 글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당시 해당 글의 신예은은 배우 신예은이 아닌 동명이인의 SNS 얼짱이었던것이므로, 같은 이름 때문에 오해가 생긴 해프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예은 성형 안한 모태미녀로 부을때만 쌍꺼풀이 사라진다고 하죠.

 

신예은 과거사진 또한 화제입니다.


지난 2016년 2월 한 연기학원의 유튜브 채널에는 신예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신예은은 안양예고를 졸업한 뒤 2016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교를 입학했는데, 학원에서 연기 수업을 수강한 신예은은 합격 후 소감과 비법을 전하기 위해 해당 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 속 신예은은 그의 대표작 웹드라마 '에이틴'과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모습으로 시선을 모읍니다. '에이틴'에서 단발머리로 등장해 독특한 아우라를 뿜어냈던 신예은은 청순한 긴 생머리를 한 채 밝은 목소리의 애교섞인 몸짓으로 합격 소감을 전해 신선하다는 반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