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조현재 나이 아내 프로골퍼 박민정 결혼 풀스토리


SBS ‘동상이몽2’에 배우 조현재가 출연하면서 그의 아내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조현재 아내 직업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인데요. 
지난해 3월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과 결혼식에 골인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과거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조현재는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모으기도 했죠.  


이날 조현재는 “아내와 5년 정도 연애를 했는데 이렇게 좋을 줄 알았으면 진작 결혼할 것 그랬다. 부부 싸움은 24시간을 넘기면 안 된다는 걸 알았다. 아내가 골퍼 출신이다. 골프 치러 가면 나를 가르쳐 주는데 가족끼리 운전을 배우는 느낌이다. 괜히 서운한 느낌이 난다. 그것 때문에 싸운 적이 있다. 그래서 이제는 따로 배우고 있다”며 애정어린 부부싸움 일화를 공개해 부러움을 샀습니다.

 

 

아내는 나의 골프 선생님 지인에게 소개를 받았다고 하며,  골프 배우는 대신 등산 다니고 맛집 가고 그랬다고 하는데요.

조현재는 "새벽 다섯시 촬영을 나갈 때에도 아내가 아침을 차려줘 너무나 고맙다. 내가 결혼을 참 잘했다”고 밝히며 팔불출다운 면모를 드러낸 바 있습니다. 

 

 


조현재는 올해 나이 40세로 지난 2000년 CF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대망’  ‘러브레터’ ‘첫사랑’ ‘햇빛 쏟아지다’ ‘구미호 외전’ ‘서동요’ ‘아빠 셋 엄마 하나’ ‘49일’ ‘광고천재 이태백’ ‘제왕의 딸, 수백향’ ‘용팔이’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조현재 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나이는 1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