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남희석 아내 이경민 치과의사 부인 풀스토리



개그맨 남희석은 지난 2000년 자신의 팬이었던 치과의사 이경민 씨와 결혼해 골인했습니다. 남희석 아내 이경민 씨는 어떻게 처음만났으며 현재는 어떻게 지내는지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희석의 결혼 스토리


남희석은 촬영장에 사인 받으러 한 여자가 왔는데 주위 사람 때문에 번호를 못 물어봤다고 하죠 그는 결국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 팬 전화번호를 얻게되었고 이후 사인을 받으러 온 팬과 결혼에 골인하는 영화와도 같은 이야기입니다.


남희석은 "다른 사람들은 첫만남 사진이 없는데 난 있다. 사인해 주는데 정말 예쁘더라"며 "나와 아내가 만난지 1분도 안됐을 때"라며 "당시 나에게

 사인을 받으러 왔던 아내와 찍은 사진이 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죠.


이경민 씨가 되는 분이 마치 영화 슈렉에 나오는 고양이 눈을하고 텔레파시를 보내는데 바로 반해버렸다고하며 이후 일사천리 진행된 것입니다.



남희석 인스타그램



위에 모습이 남희석 부인 이경민 씨를 처음 만났을 당시 사진입니다 그는 “1999년 12월 15일. 대학로 카페에서 촬영이 끝나고 이동하기 직전”이라며 “내게 싸인 받으러 온 여인과 사진 한 컷. 훗날 내 아이를 낳아 준 팬. (부부 중에 첫 만남 5초만에 찍은 사진 갖고 있는 사람 드물걸요)”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또 “#6211일째 #감사”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부인을 향한 애정을 과시한 모습입니다.



참고로 남희석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 광고창작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이고 남희석 아내는 서울대를 나왔습니다.


방송에 나온 그는 "치과의사라서 결혼한 것이 아니다. 아내의 직업이 무엇이었든지 나의 마음은 똑같다. 제일 예쁠 때 미래를 약속하고 싶었고 이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 돈을 벌어도 병원 넓히면 또 빚쟁이가 되지만 애당초 부잣집 딸과 결혼한 탁재훈은 나보다 훨씬 훌륭한 사람이다"며 "지금도 잘했다고 생각하지만 부잣집 딸이 아니라 아쉽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죠.



남희석의 아내 분의 치과 위치는 서울 논현동이고, 서울민치과 원장 병원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밑에 작은사진이 남희석 딸 남보령, 위에 사진이 둘째 딸 남하령 붕어빵이죠 정말 귀엽습니다.



이 밖에도 결혼을 당시 주위에서 만류한 사실을 밝혀 시선을 모으게 만들었는데요.


남희석은 "이휘재와 함께 '멋진 만남'이라는 데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한창 인기를 끌 때였는데 방송 전문가들이 지금은 때가 아니라고 했다네요.




 최근 남희석은 와이프에 대해 “형광등도 혼자서 잘 갈기 때문에 직접 나설 일이 없다”고 말하며 “17년 동안 흐트러진 모습을 본 적 없을 정도로 아내가 뭐든 잘한다. 완벽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림을 배우면 화가 수준으로 그림을 잘 그리게 되고, 피겨를 배우면 급수를 딸 정도”라며 “뭐든 하나를 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라고 자랑에 나서기도 했죠. 전생에 좋은 일을 많이 했는지 현명한 아내를 만나 행복하게 사는 것 같아 보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