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프로듀스 101 시즌2 라인업 장문복 정리


프로듀스 101 시즌2는 국내 다양한 소속사에서 모인 101명의 남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그램입니다.


지난해 시즌1에서는 여자 연습생이 출연해 당시 시청률 평균 4.3%, 최고 4.9% 기록하며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음원들이 각종 음원 차트 순위권에 랭크됐고, 주제곡 ‘Pick Me’ 픽미는 노래뿐만 아니라 댄스까지 신드롬에 가까운 사랑을 받은 바 있죠.


그럼 지금부터 프로듀스 101 시즌2 라인업 명단 등 자세한 정보에 대해 천천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기대와 관심 속에 드디어 베일을 벗게 된 프로듀스가 1편 때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연습생들의 스타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할지 주목되는 부분인데요


우선 참가가 확정된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 명단을 살펴보면 젤리피쉬, 플레디스, 판타지오 등 많은 소속사의 남자 연습생들이 참여했으며 상대적으로 빛을 보지 못한 탑독, 뉴이스트 등 중고 신인들도 참가 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죠.


3대 기획사인 SM, YG, JYP는 최종적으로 불참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할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과정을 그리기에 멘토 라인업도 중요한 부분인데 명단이 확정됐습니다.


Mnet에 따르면 MC격인 국민 프로듀서 대표에는 가수 보아가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게 됩니다. 보아는 장근석의 뒤를 이어 101명의 남자 연습생을 진두지휘하게 되는 것이죠.



여기에 연습생들의 트레이닝을 책임질 멘토 라인업에는 1편에서 활약한 가희와 치타가 각각 댄스와 랩 교육을 담당하기 위해 합류했고 보컬에는 SG워너비 이석훈이 트레이너로 합류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스태프가 연습생의 데뷔 과정을 위해 촬영장 안밖에서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연습생들의 모습이 포착된 사진.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로듀스101 전체 샷'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는데 사진 속에는 교복을 입은 남성들이 다수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왼쪽 하단에 자리한 래퍼 장문복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장문복은 2010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속사포처럼 빠른 랩을 선보여 '힙통령'(힙합+대통령)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죠. 그는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등록된 프로필 사진과 일치하는 장발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Mnet 측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남자 연습생들이 9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나야 나'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전날 연습생들은 인천의 한 체육관에서 무대 녹화를 진행했다고 하는데, 그들의 첫 무대가 정식으로 공개되는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 화제성 놀랍다


앞서 출연진 중에 M.net ‘슈퍼스타K2' 당시 ’힙통령‘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장문복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 장문복은 지난해 싱글앨범 ‘힙통령’, ‘췍’ 등을 발매했지만 성적은 좋지 않은편이었습니다.


그러나 장문복이 가진 화제성 만큼은 대단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장문복의 컴백 소식에 격하게 환영하는 모양새입니다.



시즌1의 아성을 넘을수 있을까?



시즌2는 고등래퍼 후속으로 4월 7일 첫방송될 예정이며 총 11부작으로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