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대호 아내 부인 신혜정 내조 끝판왕! 아들 딸


이대호 아내 부인 신혜정 내조 끝판왕! 아들 딸


냉장고를 부탁해 2주년 특집을 찍은 이대호! 미국에서 돌아오자마자 처음으로 찍은 예능이라고 하네요 팬이라면 꼭 봐야겠죠 ㅎㅎ 이대호 아내신혜정 씨와는 8년 열애를 한끝에 지난 2009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과거 이대호는 방송에서 임수혁 선수 돕기 행사에 참여했다가 우연히 지금의 아내를 보는 순간 마치 영화를 보는 것 같이 후광이 비쳤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대호 부인 신혜정 씨 사진 직업은 유치원교사였다고 해요 나이는 동갑입니다.


그날 처음 본 자리에서 바로 고백했다고 하는데 아내는 1초의 여지도 없이 싫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도 이대호 선수가 2개월간의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서 사귀게 됐다고 하네요 미인을 얻으려면 이 정도는 기본이겠죠.


이후 야구 선수답게 프러포즈를 해주고 싶어서 2만 5쳔명의 관중이 있던 사직구장에서 청혼을 했다고 하는데 이대호 아내의 반응은 예상외로 안 좋았고 오히려 혼나기까지 했다는군요.. 그래도 결혼에 골인한 것을 보면 천생연분 같습니다






이대호 딸 입니다. 자신과 똑같이 생겨서 아내를 닮아야 하는데 걱정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귀엽네요 ^^



최근에 공개된 이대호 아들 사진. 어쩜 이렇게 인형같이 귀여울 수 있는 거죠 이대호 아들은 엄마를 조금더 닮은 느낌이네요.


이대호 부인 야구선수의 내조란?


이번 냉부해는 사상 최초로 부산에서 냉장고를 공수해와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 안에는 알찬 내용물들로 가득차있어 아내의 내조를 충분히 볼 수 있었습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냉장고 문짝에는 애정이 담긴 쪽지들이 붙어있었는데 "울 여보" 같은 애교섞인 말투와 남다른 애정이 담긴 사랑 메시지가 가득하더군요 부끄러워 하지만 싫지는 않은 눈치였습니다.



함께 출연한 이대호 정준하. 친분이 유명하죠! 근데 사돈 맺을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 ㅎㅎ



이대호가 정말 결혼을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데 다음시즌에도 메이저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