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명박 혼외자 조성민 그는 누구? 눈찢어진 아이

이명박 혼외자 조성민 그는 누구? 눈찢어진 아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혼외자 문제가 불거진 것은 시사인의 주진우 기자가 폭로하면서부터입니다.



주진우 기자는 팟캐스트 ‘김용민 브리핑’과의 인터뷰에서 이 전 대통령이 임기 중에 눈 찢어진 아이 조 씨(이명박 혼외자)에게 친자 확인소송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명박 고등학교 졸업사진 젊은시절


주 기자는 “이명박 혼외자식에게 소송을 당했다. 각하(이 전 대통령)가 돈에 대해선 꼼꼼하신 분인데, 그 돈(합의금)을 깎으려고 했고 합의를 바로 안 해줬다. 재판부에 압력을 넣어 재판을 바로 진행하지 못하게 했는데, 사실 친자확인 소송은 바로 끝난다. 그런데 못하게 계속 미루게 했고, 나중에 합의를 했다고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명박 혼외자는 조성민 씨로 눈찢어진 아이로 불리우는 것을 보면 각하의 젊었을 때 모습과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기자의 폭로는 그치지 않았습니다. ‘합의금도 싸게 끊으려고 하는 대단한 분이다. 그런 수전노 같은 분이 돈을 줬으니 혼외자식임을 인정한 것이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소송 당시)현직 대통령이었고 대통령이 된지 얼마 안됐다. 본인이 가장 힘이 있을 때인데, 대통령에게 ‘당신이 내 아버지요’ 이렇게 거짓 주장하는 사람이 있겠느냐”고 반문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실 이 전 대통령 주변에 측근들은 눈 찢어진 아이에 대한 내용을 다 알고 있었다. “정두언 전 의원이나 다른 사람들이 언급한 적도 있지 않느냐”고 설명했습니다.




주 기자의 이 전 대통령 혼외자 의혹 폭로는 지난 11일 발간된 주 기자의 저서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저수지를 찾아라’에도 담겨있으니 한번 찾아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프로필


이명박 고향 - 출생지는 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히라노 구 가미후쿠이도 정입니다.


이명박 국적 - 출생은 일본이지만 한국 국적입니다.


나이 - 1941년 12월 19일 (75세)


키 172cm


거주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23길 42


가족관계 - 이명박 부모님 아버지 이충우, 어머니 채태원, 3남2녀 중 3남


혈액형 - B형


배우자 김윤옥


이명박 자녀 - 1남 3녀로 이명박 딸 이주연, 이승연, 이수연, 아들 이시형을 두었습니다.


학력 -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


종교 - 기독교




그리고 이명박 구속 수사에 대한 관심도 대단한 것 같은데요.


박원순 서울시장은 지난 20일 이른바 ‘박원순 제압 문건’에 따른 이 전 대통령 등 11명을 고소 고발했는데 주 내용은 박 시장 개인과 가족에 대한 명예훼손 및 서울시에 대한 공무집행 방해, 직권남용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박 시장은 “서울시와 저의 이름으로 이 전 대통령을 고소한다. 박원순 제압 문건은 저와 제 가족을 넘어 청년실업자와 비정규직노동자에 대한 제압이다”고 강조했는데요.



이  대통령을 저격한 의미심장한 발언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네티즌들은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구속이 문재인 정부의 기본이자 국정원 개혁의 본질이라는 의견을 내놓으며 구속 수사 여부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