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하제용 허언 나이 인스타그램 재산 실체는?


헐리우드 스타 린제이 로한이 한국 남성 하제용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 그는 자신의 인스타에 린제이 로한과 함께 한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고 두 사람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가거나 그리스, 두바이로 함께 여행을 다녀오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열애설까지 나온 상황에서 양측 모두 열애설에 이렇다 할 입장을 밝히지 않습니다.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상황에서 하제용 '사기꾼' '허언'이라는 댓글이 최근 많이보이더군요. 이런 말이 왜 나오게 됐냐면 하제용이 디젤매니아(디매)에서 엄청난 재산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착각이 들게끔 인증을하며 과시했기 때문입니다.


하제용 프로필


하제용 나이 1988년 생 올해 30세


하제용 키 165cm 몸무게 100kg


하제용 고향 전남 진도 출신


하제용 학력 전남영광 해룡고등학교 졸업. (하제용 서울대 법대생이라고 2008년 SBS 스타킹에 출연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국제법학과에 다니며 삼수 끝에 망하고 러시아로 유학을 갔다고 알려졌습니다)




 각종 방송에 나오면서 스노우볼 굴리듯 더욱 인지도를 쌓게 되죠. 그래서 사람들이 더욱 그의 말을 믿게 되었던 것입니다.



하제용(파워형인간)이 디매에 올린 허언 사진들



하제용 부가티베이론 인증 실제로 타고 다닌다고하니 "네"라고 답변하며 소유한 것처럼 착각하게 만든 모습,


하제용 허언이 심각했던 것은 방송에서 말했던 서울대 법대도 구라 변호사도 거짓말 경호원데리고 다니는것도 거짓말. 러시아 현지인들 말로는 차도 없고 학교 기숙사에 산다는 것이 드러났고 하제용 허언증 정도가 심했다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하제용 집안을 보면 아버지는 그냥 평범한 안산 경찰공무원이었으며 정년퇴임하고 변호사사무실 실장을 했다고하며 재벌이나 기업가, 상류층이랑은 전혀 거리가 먼 사람이고 현재는 찜질방 운영한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제용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oreanhulk/



지인들의 일침


그럼 인증샷들은 죄다 뭐냐고 되묻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부가티는 이미 자기꺼 아니란게 밝혀졌고(두바이 매장 이벤트홀에서 시승으로 타본 것)  말이 자기꺼라는 증거도 없고, 요트가 자기꺼라는 증거도 없음 올린사진을 자세히 보면 마치 모델하우스나 매장구경가서 폼잡고 찍은 사진들에 불과하죠.


자가소유라면 머무르는 흔적이 있어야 하는데 집기도 없이 너무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허세샷찍고 디매같은데 올려서 사람들 침흘리고 떠받드는거 보면서 희열을 느끼는 것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됩니다.


 하제용 인스타 유명인과 사진은 그냥 특이하고 패션피플처럼 하고다니면서 파티나 행사, 쇼 찾아다니면서 얼굴 알리고 친한척하면서 사교하는 거로 밖에 안보입니다.



괴벨스가 구라를 크게쳐야 무식한 대중들이 믿는다고 했는데 전형적인 그런 모습이고, 그렇게 점점 더 인지도를 올리며 인맥을 쌓지 않았나 싶습니다.